아즈인의 「지금」을 소개
노토가와에 새로운 가게가 오픈!
언제나 아즈인 블로그를 보셔, 정말로 고맙습니다.
요즘은 덥고 낮에는 반소매라도 외출할 수 있을 정도가 되었네요.
더 이상 뜨거워지면 더위에 서투른 나는 힘들군요...
날이 떨어지면 갑자기 추워지기 때문에,
컨디션 관리에도 조심하십시오.
오늘은, 4월 29일에 오픈한 카페를 소개했다고 생각합니다.
호텔에서 도보 5분 정도의 장소로 할 수 있었습니다.

「히키요세카후」씨입니다.
메뉴에는 아침 카레나 우동 등이 있는 것 같습니다.
그 외 푹신푹신 얼음이나 아사이도 한 번 먹어보고 싶습니다.
여러분도 흥미를 가진 분은 꼭 가보세요!
〒521-1223 시가현 히가시오미시 이노코초 424-1
히키 요세 카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