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즈인의 「지금」을 소개
항상 애즈인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
9월에 들어갔지만 더위가 쇠퇴하지 않네요(._.)
아직 열사병에 조심하고 보내 갑시다! !
이번은 호텔의 바로 근처에 있는 고농도 수소 산소 흡입 살롱 「HHOBAR」를 소개합니다.
이곳의 살롱은 오부역 내리면 바로, 호텔에서도 보이는 위치에 있습니다.
수소 산소 흡입은 질병 예방과 피로 회복, 안티 에이징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, 지금 모델과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의료 업계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고합니다!
그런 주목의 수소 산소 흡입이 첫 할인으로 싸게 되는 쿠폰을 받았으므로 로비에 놓아 주시고 있습니다.
이곳의 살롱은 애완동물 동반의 방향 메뉴도 있다고 합니다!
흥미있는 분은 꼭 가보세요! ! !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