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즈인의 「지금」을 소개
【히가시오미】연말 항례의
항상 애즈인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이른 것으로 이제 올해 한 해가 끝납니다.
연내는 시가현은 눈이 쌓이지 않고 끝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해의 세에 적설이 있으면 더 시끄러워지고 있네요.
제목에도 있는 대로,
올해도 아즈 인 히가시 오미 노토 카와 역 앞에서
12월 31일에 항례가 되고 있습니다 “연월 시소바”를 숙박하시는 분 모두에게 배부 하겠습니다.

이미 귀성이나 참배를 위한 예약이 다수 들어 있습니다만
아직 약간의 빈 방이 있기 때문에
시가현에 사용하는 분이 계시다면
아즈인 히가시오미 노토카와 역 앞을 잘 부탁드립니다.
대호평! 대욕장, 무료 조식이 있는 호텔.
JR 노토가와 역 서쪽 출입구 앞, 도보 30 초!
비지니스 호텔 아즈 인 히가시오미 노토카와 에키마에
본섬
https://www.ace-az-inn.com/higashiomi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