【히가시오미】연말 항례의

히가시오미

본섬

지배인의 본섬입니다.
손님이 저희 호텔에서 쾌적하게 지낼 수 있도록(듯이) 날마다 손님이 있으면 좋은 것을 형태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주말에는 친구와 아웃도어를 즐기고 리프레시를 하고 있습니다.

본섬의 기사 일람

항상 애즈인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이른 것으로 이제 올해 한 해가 끝납니다.

연내는 시가현은 눈이 쌓이지 않고 끝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해의 세에 적설이 있으면 더 시끄러워지고 있네요.

제목에도 있는 대로,

올해도 아즈 인 히가시 오미 노토 카와 역 앞에서

12월 31일에 항례가 되고 있습니다 “연월 시소바”를 숙박하시는 분 모두에게 배부 하겠습니다.

이미 귀성이나 참배를 위한 예약이 다수 들어 있습니다만

아직 약간의 빈 방이 있기 때문에

시가현에 사용하는 분이 계시다면

아즈인 히가시오미 노토카와 ​​역 앞을 잘 부탁드립니다.

대호평! 대욕장, 무료 조식이 있는 호텔.
JR 노토가와 역 서쪽 출입구 앞, 도보 30 초!
비지니스 호텔 아즈 인 히가시오미 노토카와 에키마에

본섬
https://www.ace-az-inn.com/higashiomi/

인기 기사

BUSINESS HOTELAZ INN GROUP